| 관광기업의 경영전략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
| 설명 : 1. 사명 2. 경영목표 3. 경영혁신과 전략 4. 2010 전략목표와 전략과제 5. 설립목적 및 주요사업 6. 성장과정 7. 국내 및 해외 사례분석(김포공항 SWOT분석) 8.김포공항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수립 9. 참고자료 |
| 경영혁신과 전략 경영여건 및 내부역량분석과 공사비젼 ․ 경영전략과 연계, 임직원 혁신워크숍을 통하여 혁신목표와 전략을 각각 도출 □ 비전(VISION) :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세계적인 공항운영전문기업 □ 비전영역 : 고객감동, 사회적 책임, 글로벌스탠더드, 공항운영전문기업 □‘고객-기본-학습’에 중점을 둔 3 Forus 혁신목표 설정 1)고객우선기업(Customer)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2)기본중시 기업(Principle) 최상의 안전한 공항을 구현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 3)학습지속기업(Learning) 세계적 공항운영전문기업 달성을 위한 지속적인 학습과 혁신적 기업문화 정착 □ 혁신목표와 연계한 4대 혁신전략 ①고객만족경영 ②안전제고 ③사회적 책임구현 ④선진경영 |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13년 12월 23일 월요일
관광기업의 경영전략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